2010년 6월 15일 화요일

[§ 서울 맛집 > 중구/명동/청계천] 원할머니보쌈 황학동 본점 - 본점답게 친절하고 깨끗해요


 맛있는 보쌈이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그 집'


바로 황학동에 있는 원할머니보쌈 본점이예요


전에는 본점을 콕 찝어두고 다닌건 아니였지만 본점을 매우 선호하는 남친곰의 영향으로


요샌 본점을 더 자주 찾게 되네요


 


 



음.. 지금도 땡긴다 보쌈김치~~


 


 



 



 



주차는 매장앞에 하시거나 매장옆 지하주차장에 하실 수 있으세요


 


 



'보쌈돌솥정식'이 새로 나왔대서 고걸로 쵸이쓰~~하려고 했는데


평일과 토요일 런치만 된다고 하시네요


저희가 간 건 토욜 저녁인지라.. 걍 늘 즐기는 맛보쌈과 영양돌솥밥으로~~~


 


 



 



1층은 자리가 거의 차서 저흰 2층으로 고고씽~~


계단도 있지만 게으름쟁이 곰 두 마리는 엘리베이터를 이용~~


겨우 한 층에..ㅋㅋ


 


 



앗~~'이상갈비'처럼 여기도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이군요


 


살살녹는 갈비명가 이상갈비가 궁금하시다면 요기 클릭클릭~~↙


http://blog.naver.com/ulimomo/80107076745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요~~ 작아서 잘 안보이는군요


 


 



기본셋팅을 해 주시고 나서 종업원분이 뭔 종이를 한 장씩 나눠주시더라구요


 


 



 



남아공월드컵의 첫골 주인공과 경기별 예상 스코어를 기재해서


그 중 한 가지라도 맞으면 선물을 주신다는군요~~


그럼 얼른 해야죵 얼른~~ㅋㅋ


 


 



 



 



2층 내부예요 넓고 깨끗하고 1층과는 달리 손님이 적어서 한가하고 좋았습니다


종업원분들은 솔직히 지난번보다 더 친절하셨구요


1층에서 제가 사진을 찍으니 매니져이신 듯한 분이


예쁘게 찍어서 올려달라고 하시곤 환히 웃어 주시더라구요


오우~~식당다니면서 그리 말씀하시는 분은 첨이였어요


 


 



자 드디어 우리의 맛보쌈 등장이요~~


따뜻한 무공해콩나물국이 낮에 잠시 내린 비로 약간 쌀쌀한 저녁공기에 으슬했던 저를


따뜻하게 해주었어요


 


 



촉촉한 고기꼬기~~


저흰 기름기 없이 먹는게 좋아서 살코기로만 주문했어요


 


 



영양돌솥밥이랑 된장찌개도 나오공~~


돌솥밥에서 밥을 퍼내고 만들어 먹는 누룽지는 정말 ?오~~


된장찌개는 음..맛없는 건 아닌데 좀 심심한?


 


 



요르케 빠알간 보쌈김치 위에 고기랑 새우젓이랑 야채를 올려서 한입에 쏘옥~~~


캬~~이 맛이야~~


 


 



원할머니의 강점은 역시 마지막까지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예요


먹는 내내 모락모락 김이 올라와서 보는 맛도 더 해주는 원할머니보쌈~~


 


 


모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본문스크랩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담아가실 땐 예쁜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고 가져가는 당신이




출처: ★TV속의 팔도맛집☆맛집,요리,여행,영화,초보요리,주말여행 http://cafe.naver.com/food1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