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5일 화요일

[§ 서울 맛집 > 중구/명동/청계천] [을지로입구역/명동맛집] 명동생태찌개 한치불고기로 유명한 원조한치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


 한치불고기로 소문난 명동의 원조한치를 다녀왔어요...


 


명동은 언제가도사람들로 복작복작...  언제나 활기 넘쳐서 기분이 좋아져요~


 


 


  


원조한치는 한치불고기로 방송에도 많이 소개되었던...


 17년 전통의 원조맛집! 이예요~ 


 


 


 


밑반찬은 슴슴한 콩나물에 잘익은 김치...


 


 


 


부침개와 삼삼한 무채도 나와주고


 


 


 


가지무침에 계란탕~


명동의 샐러리맨들의 단골집인 만큼...


 밑반찬은 깔끔하고 식사하기 좋도록 나와주네요~


 


약속 시간 보다 좀 늦게 도착했더니..ㅠㅠ


한치불고기를 안주삼아 다들 막걸리 한잔씩 하셨네요~


 



 


오징어랑 절대 비교 할수 없는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


우아.. 한치가 요런 맛이구나... 양념도 맵지도 않으면서 입에 착 감기는 맛!


 



 


저... ㅋ 한치불고기의 매력에 빠져버린거 같아요~


 


 한치불고기는 원래 철판에 볶아 먹을수 있게 나와요... 한치불고기를 먹고 난후 밥도 뽁아먹을수도 있구요


저희가 생태찌개를시키면서 안주로 1인분만 주문했더니 볶아서 접시에 나왔는데요


 



 


한치불고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막걸리도 한잔씩...


제가 좋아하는 국순당 막걸리가 아니라 좀 아쉽더군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한치튀김


오징어 튀김을 생각하신다면 그건 NO~~~~ 


 



 


튀김옷도 정말 얇고 겉은 바삭하면서...


기름지지 않고 깔끔한 한치튀김(\12,0000원) ...


 



 


샐러리맨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생태찌개 2인분 (10,000원/인)을 주문했어요


 



 


부글부글.... 미나리도 듬뿍 넣은 푸짐하고 시원한 생태탕~ 


 




 


술먹은 다음날 속풀이하기 너무 좋은 생태탕!


샐러리맨들이 자주 찾는데는 다 이유가 다 있네요~ 국물이  정말 시원합니다~


 



 


고니도 알도 푸짐하게~~~


알도 내장도 원하시면 추가하실 수도 있어요~ 


 



 


화학조리료에 워낙 민감한편인데...


 대가리 까지...ㅋㅋ 싹싹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대가리 엄청크죠? 생태 대가리가 저정도 크기라면 살도 토실토실 하답니다~


 



 


원조한치는 밥을 주문하면 일반 공기밥이 아닌...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흑미쌀을 넣은 양푼냄비밥 바로바로 지어주세요~


 




갓지은 냄비밥에 생태찌개 국물을 말아먹어도 맛있구요


한치불고기 국물에 쓱쓱 비벼서 어느새 밥한그릇 다 비워 버렸어요~


 



 


3개 방송사를 모두 섭권한듯 싶어요~ㅎㅎ


방송에 나왔다가 초심을 잃은 음식점들도 있지만...


 


원조한치에서 전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원조한치의 인기메뉴를 세트로 묶어놓은 세트메뉴도 있네요


다음번에 세트메뉴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원조한치 전화번호....02-755-4163


원조한치 가시는길은...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로 나와 외환은행본점에서


 명동방면으로 150M직진하여 삼성증권 바로 앞골목


 


 원조한치 홈페이지 


 


 


 


 



출처: ★TV속의 팔도맛집☆맛집,요리,여행,영화,초보요리,주말여행 http://cafe.naver.com/food1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