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5일 화요일

[§ 서울 맛집 > 중구/명동/청계천] {광화문맛집] 매드포갈릭 // 마늘에 미치다 ~


MAD FOR GARLIC 매드포갈릭


 


점심으로 매드포갈릭을 다녀왔어요 ~


세종문화회관 뒷편에 위치하고있는곳이구요 ..


12시넘어서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는데 막석이라며 40분이후에 오시면 자리 난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직장인들의 런치타임이라 만석 ^^;;


 


조명이 어둡더라구요 ~ 저녁이면은 어둑어둑할듯. 사진찍기에는 안좋은 조명이지만


역시 분위기는 날듯하네요 ~


 


 


 


지나가면서 키친을 잠깐 봤는데 꽤 크더라구요 ~ 오픈키친이라 흥미롭기도 하구 ~


근데 여자 직원분이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


흑흑흑 왜죠..ㅠㅅㅠ 


근데 이미 찍은거는 걍 올리려구요 ^^;; 


 



 


메뉴판은 왼쪽인데 한눈에 볼수있어서 편했던것같아요 ㅎ


그리고 옆에는 와인 리스트 ~


후덜덜덜


비싸요 ㅠ.ㅠ  특별한날에 꼭 마실꺼에요 ㅎ


 



 


Starter : Dracula Killer


엔쵸비와 올리브 오일에 구운 통마늘과 후레쉬 파마산 치즈를 듬뿍 갈아 얹어


마늘빵과 제공되는 요리


 


보는 앞에서 직접 파마산 치즈를 말그대로 듬뿍 갈아 얹어 주시더라구요 ~


 



 


오오 치즈가 녹아가네요 ~


 



 


저기 안에는 오일에 구운 통마늘이 ~


 



 


요렇게 ~  그리고 오일에 찍어먹기도 하구 ~



 


Pasta: Garlicpeno Pasta


멕시칸 고추와 마늘을 듬뿍 넣고 올리브 오일로 요리한 매콤한 맛의 파스타


 


듬뿍이란 말.. 정말이에요 ㅎㅎ 정말 마늘과 멕시칸고추가 듬뿍.!


Mad for garlic 이 맞네요..


파스타 맛있었어요!! 매운맛이 저의 입맛에 딱이었어요 ~ >ㅅ<


 


아그리고 ! 이번에도 가기전에 혹시나해서 인터넷에서 매드포갈릭 쿠폰을 검색했는데


역시 있더라구요   골겐졸라 피자.. 파스타.. 등등 기억안나네요 ㅜ


무튼 그래서 이파스타는 공짜로 먹은거에요  ~ 올레 ~~~~~~~~~~~~~~~~


 



 


Beef & Special : Dancing Salsa Rice with Beef


부드러운 소고기와 아삭한 숙주를 에그 후라이,


살사와 함께 즉석에서 비벼주는 철판 라이스 요리


 


그자리에서 직접 비벼주셨어요 ~


파스타를 먹고있는 와중에 오셔서 비비시는거에요 그래서 ㅜㅜ 처음 딱 온 모습의 사진은 없네요 ㅜㅜ


 


 



 


이렇게 ~ 비벼주셨답니다 ~


음.. 맛은. . 괜찮았어요 ~ 어마마마꼐서 시키신거라 ^^ 저의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Pizza: Spicy Meat Dipping Pizza


오크잎과 허브 마늘이 토핑된 달콤한 피자를 매콤한 소고기 소스에 찍어먹는 디핑 피자


 


매콤할줄알아서 기대했는데 매운맛은 전혀없었어요.. ㅜ


그점은 아쉬웠구요.. 소스의 맛은... 새콤달콤??


 



 


맛있어보이죠? 통마늘과 양파 그리고 양파가 깔려있구요 그위에 오크잎.


그리고 앞에서 파마산 치즈를 갈아주셨어요 ~


 



 


먹는방법은 요렇습니다 ~


피자위에 잎을 얹어주시고 그리고 둘둘마세요 ~ 그리고 ! 소스에 찍으드시면됩니다 ^^


 



 


여자둘이서 먹으려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밥은 반 남기구.. 아깝다....


분명 배고플때 남긴음식 생각날꺼에요..ㅠㅠ


파자는 싸가기 귀찮아서 배불러도 와구와구 먹었다는  ^^;


 


매장 분위기 좋았어요 ~ 근데 쫌 시끄러워서 전 그게 걸렸지만;


먹는동안 저번에 올린 일치엘로의 피클이 생각이나더라구요 ~


저번에는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는 너무 기대를 해서그랬는지 조금은 실망.ㅠㅜ


그래도 괜찮아써요 ~


아아아!! 그리고 항상 쿠폰있는지 확인하시고 가세요 ~



 



출처: ★TV속의 팔도맛집☆맛집,요리,여행,영화,초보요리,주말여행 http://cafe.naver.com/food1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