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5일 화요일

[§ 서울 맛집 > 중구/명동/청계천] [명동맛집] 명동교자 -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말이 필요없는 명동 칼국수 맛집




 


몽이파파가 명동에 볼 일이 있어 명동으로 달려간 날.


점심으로 찾아간 명동교자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다른 설명이 필요없겠죠??


저도 대략 5년 전쯤에 종종 찾아갔더랬죠..


한동안 가보질 못하다가 오랜만에 찾아갔습니다..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대략 5분 정도??


명동교자에서 5분이면 오래 기다린 편은 아니죠??



 



 


여전히 실내는 꽉꽉 들어차있습니다..


물이나 김치 등은 직원 분들이 다니시면서 말하기 전에 먼저 채워주시네요..


친절함이 아주 끝내줘요~


 



 


칼국수를 주문하면 이렇게 밥도 조금 나오네요..


칼국수 국물이 워낙 좋아서 밥을 살짝 말아먹으면 아주 그만이죠!!


 



 


명동교자의 특징 중 한가지죠!!


마늘김치라고도 하는 마늘향이 있는 매콤한 김치입니다!!



 



 


잠시 후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적당히 진한 국물의 칼국수..


정말 오랜만이네요..



 



 


명동 칼국수 속의 만두까지..


아주 좋네요..



 



 


이건 보너스!!


옆자리에 있던 일본인 관광객이 주신 만두!!


 


여행 오신 것 같았는데, 낯선 이에게 이렇게 친절을 베풀어주시다니..


살짝 감동했네요..


 


오랜만에 명동교자에서 몸과 마음이 따뜻해진 날이었습니다..


 


 


 


 


명동교자


02-776-5348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5-2


 















명동교자
서울 중구 충무로2가크게보기 | 길찾기






출처: ★TV속의 팔도맛집☆맛집,요리,여행,영화,초보요리,주말여행 http://cafe.naver.com/food1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